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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HITECTURE

호벤링(Hovenring), 아인트호벤의 떠 있는 원형 자전거 다리

by DIKARCHIVE 2025. 1. 27.

호벤링(Hovenring), 아인트호벤의 떠 있는 원형 자전거 다리

 



호벤링(Hovenring)은 아이덴호벤(Eindhoven)에 있는 떠 있는 원형 자전거 다리다.  이 케이블 교량은 독특하다. 사실 세계 최초의 원형 교량이다. 원형 구조와 케이블 교량 방식은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덴호벤을 방문하고 이 떠 있는 원형 자전거 다리를 직접 보기 위해 끌어들인다.

 



호벤링은 72미터 길이의 다리이며 실제로 70미터 높이의 케이블로 지지되는 떠 있는 원형 교량이다. 24개의 케이블이 약 70미터 높이의 원형 기둥 중앙에 위치한다. 뛰어난 구조적 특징으로 인해 이 구조물은 대규모 자동차 교통과 새로운 교차로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눈에 띄는 조명과 넓은 통로를 가지고 있다. 호벤링은 도시의 새로운 관광 명소가 되었다. 또한 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었다. 밤에는 얇은 자전거 고리가 들어 올려져 떠 있는 효과를 더욱 강조한다.

 



호벤링은 또한 비행접시처럼 보인다. 메렌악케베흐(Meerenakkwereg)와 헤르반(Heerbaan) 교차로 위에 있는 호버링은 강철 다리 역할을 한다. 인상적인 기둥 표식은 벨트호벤(Veldhoven)과 아이덴호벤 두 도시의 입구 역할을 한다.

 



이전에는 평면 교차로가 있어 교통량이 많이 증가했다. 이 원형 케이블 교량을 개발하는 것은 도시의 교통량을 줄이기 위한 도시의 주요 해결책이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도시의 사람들은 호벤링의 개발이 교통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이덴호벤 시의회는 교통 체증을 유발한다는 이유로 자전거 이용자들이 지하도를 이용하는 것을 제한했다. 그래서 그들은 네덜란드 다리 건설 전문가인 IPV 델프트(IPV Delft)에게 가능한 해결책을 마련해 달라고 요청했다. 델프트는 이 도전을 받아들였고 극심한 교통 체증에 대한 해결책을 구상하기 시작했다.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원형 케이블 교량을 개발한다는 아이디어가 등장했고, 곧바로 건설을 시작했다.

 



호벤링 건설은 쉽지 않았다. 사실, 개발과 건설은 예상보다 훨씬 힘들었다. 그들은 2011년 마지막 달에 다리를 개통했다. 프로젝트 완료 후 거의 1년이 지난 후, 여러 요인으로 인해 다리가 폐쇄되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케이블을 점검했다. 2012년 6월 29일, 마침내 다리가 대중에게 다시 개방되었다. 현재 호벤링은 도시에서 가장 훌륭한 명소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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